로고

내일관광여행사
로그인 회원가입
  • 커뮤니티
  • 질문과답변
  • 커뮤니티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질문과답변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야간 경관 조명 산책, 야간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회   작성일Date 25-08-15 11:28

    본문

    곶자왈 숲을 배경으로 물총 배틀, 워터슬라이드, 야간 경관 조명 산책, 야간공연이 이어지는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철제주를 찾는 체류형 관광객에게 초점을 맞춰 구성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에코랜드 기차 노선 중 레이크역에서.


    문화공연단은 순수 해녀들로 구성된 문화예술단체로제주해녀축제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행사에 참여해 왔다.


    도내 해녀공연팀들은 국내·외에서제주해녀문화를 알리기 위해 꾸준히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도두 해녀공연단이 스페인 알부익세츠의 줄리오.


    진흥원)은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관동대학살을 다룬 연극 '안녕 간토'를 24일 오후 3시와 6시 문예회관 소극장에서공연한다.


    진흥원은 천주교제주교구 사회사목위원회, 재단법인 성프란치스코평화센터, 구럼비유랑단과 함께 이번공연을 마련했다.


    4308명의 관광객과 도민이 도내 12개 해수욕장을 찾았다.


    ◇고산어촌계 해녀문화공연단, 16일 오사카국제교류센터서 특별공연제주특별자치도제주시 고산어촌계 해녀문화공연단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일본 오사카국제교류센터 그레이트홀에서 '海(水+人+母)' 특별.


    제주특별자치도가 5개 도립예술단(도립무용단,제주교향악단,제주합창단, 서귀포관악단, 서귀포합창단) 합동공연을 위한 작품(가칭 '제주도립예술단제주오페라') 제작에 나선 가운데 작품 공모 과정에 논란이 일고 있다.


    '대본' 공모 진행을 마친 상황에서.


    존 캐롤 커비는 비스츠앤네이티브스의 문화 콘텐츠 프로젝트 '퓨라.


    12일 비스츠앤네이티브스(BANA·바나)에 따르면, 커비는 오는 9월27일제주하우스오브레퓨즈 무대에 오른다.


    흥신소비용


    이를 통해 재해 예방과 지역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서귀포 대표 창작오페라 ⟪이중섭⟫…9월 12~13일공연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는 9월 12일 19시 30분, 13일 17시 총 2회에 걸쳐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창작오페라 ⟪이중섭⟫을공연.


    1995년 창설된제주국제관악제는 ‘섬 전체가 무대’라는 구호 아래 국내외 연주자와 청소년들이제주전역에서공연하는 세계적인 관악 축제다.


    특히 ‘청소년관악의 날’은 차세대 관악인을 조명하는 무대로 매년 국내외 음악계의 주목을.


    확대해 각 나라의 문화예술을 이해하고 문화도시제주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


    2023년 진행한제주국제여름무용학교.


    제주비인(BeIN) 극장에서 어린이팀과 강사팀, K-POP 댄스 등 합동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프에 앞서 일본 미야자키 어린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